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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mag Test - 카이저(Kizer) 슬림라인(Slimline) 프레임(Frame) Review / 사용기 & 인터뷰

Inmag Test - Kizer Slimline 



Being a hard-core GC fan as I am, and its soft material I have never skated Kizer Fluids for a longer time. Super hard frames work so so at skateparks and copings yet with street skating, especially on ledges they were always slower and felt awkward. What's more, after release of FTL frame I thought I would not try Fluids again. However my opinion was changed by the first news about innovative Slimline collection, which can be treated as Kizer`s answer for FTL idea.





The first thing coming to your mind when you're checking the frame is its funky shape. Ultra thin,  carefully engineered to reduce not necessary elements of plastic. Having that, the actual grinding area (which touches the rail/ledge while sliding) is incredible small, giving you the most noticeable feature of this frame from the very beginning – the speed on every soul tricks. Yeah some may say that the main advantage of Slimline is its weight but to be honest I can't say that I could feel the difference between my setup on GC or on Slimlines – yes they are super light but it's not so extraordinary to instantly feel it. So again I would like to point that material used in this frame is really, really good and slides far better than previous Kizers. The hardware is well-hidden (mounted very deep) so there will be no rail sticking etc, not to mention its super easy to remove (only one Alan key is needed).






Royalegroove once again was re-modeled – it's even wider than Fluid III. Now it looks like a freestyle block, yet the Slimline was designed to match Flat setup, which having the widest wheel base ever can be a great occasion to start rolling flat and pre-long life of your wheels hundred times! Bringing back the height adjustable rockerings is an awesome idea – your wheels can stick out a lot or can be hidden inside the frame, making grinds on flat setup easy like never before. The frame height needed to be pointed out. Slimlines are higher than any other frame (check the photos for details) but thanks to deep groove it doesn't affect your skating at all (at least didn't mine) moreover it can help with longer topside grinds.



Maximum wheel sizes and wheel options include:

Flat Setup : 4 x 58 mm
Anti Rocker setup: 2 x 60mm and 2 x 48 mm, 2 x 58 mm i 2 x 50 mm
Flat Rockered setup: 2 x 60 mm and 2 x 56 mm, 2 x 58 mm i 2 x 54 mm



To sum it up the newest Kizer product can really make a difference. Revolutionary and not so hard material can convince people to try this carefully designed product. The frame is available as a signature frame of Colin Kelso - grey, Richie Eisler - blue, Dominic Sagona - white and a Team frame in Black.





Text by Basza







덧글

  • 코코마 2009/07/09 17:18 #

    밑에서 3번째 사진을 보니... // LCD 모니터의 경우, 고개를 옆으로 돌려서 보시면 잘 보입니다;;;


    그루브 부분은 플루이드3 보다 살짝 높은 것 같네요. ^^;;
    이 사진만으로는... 영향이 어느 정도일지는 판단이 어렵겠고;;;

    프레임 몸체는 상당히 높군요.
  • Zen 2009/07/09 17:45 #

    원래 스트림에서 플루이드로 넘어가면서 프레임 높이가 살짝 낮아졌더라고....그래서 플루이드가 좀 프레임이 낮음.

    그나저나....오십오십, GC 에이취블럭 봐라..너무 작다....카이져는 에이취블럭 정말 길다.

    카이져 짱 !!
    .
    ,
    ,
    난 이런 생각도 해봤음.....

    프레임 사이즈라고 하면서 스몰, 라지라고 구분해놓고...그 구분을 프레임 길이만 변화시켜 놓는 것 자체가 에러임.

    250 솔판하고 280 솔판하고 그 차이가 엄청난데... 라지 프레임은 프레임 높이가 더 높아야 됨. 그래야 거대한 솔판과 궁합이 딱 들어맞지.
    .
    .
    .
    그리고, 프레임 그루브도 A,B,C로 해놓으면 좋겠음 A 낮은 그루브, B 중간 그루브, C깊은그르브.....입맛 따라 골라 쓰셍...ㅎ;

    그리고, 스케시쉘도 군화처럼 세분화 해 놓으면 좋겠음. 260E, 260EE, 260EEE .....E가 많을 수록 발볼이 더 넓음 ㅎㅎ;;

  • 코코마 2009/07/09 21:55 #

    그렇네요. 라지 프레임은 높이가 높은 게 이치에 맞는 것 같아요.

    하지만... 카이저 플루이드의 경우, 동일한 높이에서도 라지 프레임은 너무 무거워서리... -,-;;;;


    아, 그리고 프레임도 스몰/라지끼리 금형을 상당 부분 공유할 것 같아용.

    그게 맞다면 비용 절감 차원에서 그렇게 하는 걸 수도요...


    한 회사에서 A, B, C 프레임, E, EE, EEE 쉘 만들 기 전에...

    이미 여러 회사의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

    게다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시장 변화 속에서 // 카이저의 진보적인 제품들이 삽질을 하는 등...

    독보적인 1위를 하기도 어려울 것 같아용.

    애초에 시장 규모도 작구요...
  • Zen 2009/07/09 17:49 #

    내가 백만장자 아들이면 어글 회사 하나 차려서 금형 다 새로 만들어서 위와 같이 출시할 거임.

    재고 부담이 생기니 대신 가격을 높게 받을 거임. 대신 대부분의 스케이터 발을 만족시키는 결과가 나올 거임.

    잘 안 팔려도 계속 저런 식으로 출시함.

    백만장자 아들이라서 쪼매난 어글 회사 정도는 적자운영할 수 있음 ㅋㅋ;;
  • 코코마 2009/07/09 21:58 #

    사이즈 마다 다른 쉘로 만들었다는 등... // 다분히 의심스럽지만...

    고급화 전략의 데쉬 카본 조차도 솔판을 공유하는 걸로 봐선

    완전 다양한 선택권을 줄 수 있는 스케이트 단가는 몇 백만원 정도 할 것 같아요. -ㅁ-;;;;


    어글은 10대~20대 초반의 스포츠에 가까운데... 고객의 주머니 사정도 고려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
  • faaeee 2009/07/09 18:09 #

    오오 이친구도 지씨빠인데 슬림라인은 대략 만족이근영?

    슬림라인 재질이 페더라이트랑 비슷하다던데 하학 ..

    근데 이쉥퀴 .. 프래임 길이좀 볼랬더니 .. 이상하게 찍어 놔 같고 ..

    슬림라인 스몰이랑 플루이드3 스몰이랑 비교해봣는데 .. 슬림라인이 휠센터기준으로 약간 더 .. 짧던가? 아악 ;; 기억이 안남았네요 갑자기 .;;; 하튼 .. 플루이드 스몰이랑 슬림라인 스몰이랑 쵸큼 길이가 다름 ..

    그리고 발로 270쉘에는 스몰이 맞음 ;; 아놔 .. 짭 AB발로 땜시라도 슬림라인 사볼라했더니 .. 미디엄은 너무 김 .. ㅋ
    그래서 저는 지씨빠라능 ..
  • Zen 2009/07/09 19:06 #

    기련이가 자기블로그에 솔로 트라이브 리뷰해놓은 것 보니까.

    슬림라인하고 플루이드1하고 길이가 거의 똑같은 거 같은데....??
  • 코코마 2009/07/09 22:00 #

    슬림라인이 S/M/L 로 나왔으니까

    카이저의 S/L 와는... 같은 스몰, 같은 라지라도 길이가 다를 것 같긴 함. ^^a
  • Zen 2009/07/10 14:53 #

    슬림라인이 3가지 사이즈로 나오는구나.

    그럼 M사이즈가 기존 플루이드 L사이즈 267mm하고 같은 거?

    슬림 L 사이즈는 275~280mm정도 되나? 280쉘이나 290~쉘에 맞게???


    아니면 기존 S 245mm, L 267mm 유지하면서, 중간에 사이즈 255mm 정도 M 하나 더 만들었나? 에이블 M사이즈가 255mm정도 되는뎁...
  • 코코마 2009/07/10 15:06 #

    코마블레이드 사용기 게시판에 다 있어욤 ㅠ_ㅠ)/



    Small: sizes 5--7 (length = 10 3/4 in.) // 약 27.7 cm (프레임의 가장 긴 부분 기준)

    Medium: sizes 7--9 (length = 11 1/2 in.) // 약 29.2 cm (프레임의 가장 긴 부분 기준)

    Large: sizes 9--15 (length = 12 in.) // 약 30.5 cm (프레임의 가장 긴 부분 기준)
  • Zen 2009/07/10 15:13 #

    아..글쿤...-0-

    근데 프레임의 가장 긴부분을 왜 잿데??? 라이딩 시 아무 상관도 없는데.......

    인랸 프레임 길이의 정의는, 1번 엑슬 중앙부터 4번 엑슬 중앙까지를......프레임 길이라고 함..

    피트, FSK, 레이싱 프레임 사양표에 나온는 길이는 전부 1~4번엑슬 까지의 길이임...
    .
    .
    .
    가장 긴부분이 저정도면...기존 L에서 더 큰 사이즈가 생긴 것 같네??
  • 코코마 2009/07/10 15:15 #

    라지 프레임에 길이 표시한 사진은 아래에 있어용~

    http://comablade.egloos.com/4281205
  • 코코마 2009/07/10 15:15 #

    프레임 가장 긴 부분 길이를 표기한 거는...

    AM 알바들의 작품이랍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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