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용크레더블 벌크 II - Hybrid(짬뽕커스텀)



USD 레거시(Legacy) 베놈(Venom) 부츠(Boot) 270-280mm(US 9-10) 공용쉘
+ 렘즈(Remz) 쉘(Shell) 260-270mm(US 8-9) 공용쉘
+ 레이저(Razors) 커프(Cuff) (네임펜으로 도색)
+ 시피카(Sifika) 310 슬림(Slim) 라이너(Liner) 270mm (US 9)
+ 카이저(Kizer) 플루이드(Fluid) II 프레임 라지(Large)
+ M1 데미안 윌슨(Damien Wilson) 1 휠(Wheel) 59mm/90A





























스킨 벗겨진 렘즈 쉘을 활용해 보았다 -_-

가내 착용기 상으로는 렘즈 쉘 + 커프의 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 발목이 헤까닥~ ㅎㅎ


레거시 쉘이 250-260mm 공용이었으면 더 깔끔하게 맞았을텐데 이짓을 위해서 따로 구하기도 뭐하고...

있는 부품으로 걍 해결하다보니 렘즈 쉘이 처참하게..... 으음...



렘즈 쉘을 톱질해보니..

두께는 데쉬 DK 솔판처럼 굉장히 두껍지만

데쉬 솔판과는 달리 톱질이 아주 잘 먹고 야들야들했다.

쉘의 유연성은 두께보다는 재질 차이!?!?


* 다시한번 느낀 거지만 레거시 디자인한 놈은 좀 맞아야 함. -_-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덧글

  • faaeee 2009/03/03 10:37 #

    으악! 이거 보면 볼수록 오묘해요!

    형! 이거 발코 부분 쉘이 너무 벌어지니까 스트랩으로 부츠 잡아주는 형식 (샤도처럼 ..역시 샤도는 현명했다?) 으로 추가 커스텀 고고씽 하시면 이거 타볼수도 있을꺼 같은데요?

    지금 상태로 탑이나 ...아니 소울만 걸어도 부츠가 좌우로 벌려져서 못 걸것 같음!

    마치 슬리퍼에 솔판이랑 프램만 달아논 형국??
  • 코코마 2009/03/03 13:37 #

    걍 타보고 아니다 싶으면 해체 고고씽! ㅋㅋ


    TRS 알파 쉘도 있는데... 그걸로 먼저 해볼껄...

    죠나단 큰 레거시 부츠만 생각하느라 렘즈 쉘이 홀랑 날아가버렸다. ㅠ_ㅠ
  • [Zen] 2009/03/03 23:58 #

    뻘스텀의 제왕 쫑길이
  • 코코마 2009/03/04 10:09 #

    ㅋ;;;;;;;
  • faaeee 2009/03/04 11:31 #

    드릴과 그라인더는 코마형에게 날개를 달아준격!!!!
  • 코코마 2009/03/04 11:50 #

    어지간한 가공은 만능톱, 요술톱, 비비디바비디부톱으로 다 되는데

    구멍 뚫는 거는 드릴이 없으면 불가능한 듯. -.-;;

    불에 달군 송곳으로는 한계가... ㅎㅎ
  • faaeee 2009/03/05 00:12 #

    불에 달군거는 불가능하고 납땜기로는 가능함다!!!!!!
  • 코코마 2009/03/05 02:43 #

    납땜기는 구멍 크기 조절이 안 되지 않남???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