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렘즈(Remz) OS 커프(Cuff) 화이트(White) - Remz(렘즈)

* 사진은 YM에서 퍼옴. ㅋ











1. 일단, 재질이 유연하다! 
   유연한 정도는 대략... 렘즈 기본 커프를 V컷 한 거 정도? -o-a
   대신 두께가 렘즈 기본 커프의 1.5배 정도 되는 것 같은데... 렘즈 기본 커프가 없는 관계로 정확한 비교는 불가능 -.-;


2. 버클 프로텍터가 엉터리다!!! -o-;;

   렘즈 기본 커프에 있는 그 정도는 아니지만;;;
   버클이 프로텍터 바깥으로 2mm 정도(눈 대중임;;;) 튀어나오고
   리셉터는 아예 자리가 어긋나 있음. 덜덜덜.... // 마지막 사진 참고

   렘즈가 한 건 했구나!!!!

   * 그런 면에서 레이저 커프는 명품 수준. 버클이 프로텍터 안에 완전히 가려져서 안전하게 보호됨. 아래 사진 참고.
     http://comablade.egloos.com/4353779

   ㄴ 2010.11.05 내용 추가 - OS 커프를 렘즈 오리지날에 달았더니... 스킨에 뚫려있는 버클 구멍이랑 높이가 딱 맞고
                                      OS 커프의 버클 프로텍터에서 부족했던 그 높이만큼 스킨의 두께가 채워주더군요! :D

                                      애초에... 렘즈 오리지날에 맞춰서 디자인 해 놓고, OS 커프라고 출시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o-a


3. V컷 아닌 평범한 라이너와는 궁합도 0% -_-+
   보면 짜증나는 수준. 덜덜덜..... (바지로 가리고 대충 타야징 ㅠ_ㅠ)

    ㄴ 090527 내용 추가 - 발목이 낮아진 제네시스 라이너는 살짝 봐줄만 함.
                                  쉘과 라이너 사이에 레이저 쇽업소버를 넣고 제네시스 4.1 라이너를 넣었더니 봐줄만 해졌음. ㅋ;;;

                                  덩클 라이너는 발목이 높아서 완전 어색. ㄷㄷㄷ


4. 렘즈에 낑궜더니
   이상하게 뻣뻣하다!!!!!!!!!!!! ㅠ_ㅠ)/
   버클 꽉 조인 드론을 신은 느낌이..... 크학.......

   레이저 커프일 때 다소 헐렁했던 부분-복사뼈 위쪽 어딘가 & 발등 스트랩과 버클 사이-이 렘즈 OS 커프를 끼우니까 꽉 조여진다. 
   심하게 답답한 수준! 우워어어어어억!!!!
   이거이거... 살짝 두렵다 -.-;

   ㄴ 2010.10.25 내용 추가 - 라이너의 발목 둘레, 복사뼈, 뒤꿈치, 발 옆면 등이 헐렁해서 심하게 뻣뻣하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 뽕 커스텀을 충분히 하니까 렘즈 기본 커프보다 약간 더 단단하게 잡아줘서 좋네요. 복사뼈 위쪽 부터 버클 사이 정도 되는 부분도 눌러주는 느낌이 나구요.

                                      뽕스텀 제대로 한 셋업으로 조만간 출동 예정입니다. ^^

                                      렘즈(Remz) 0702 커스텀(Custom) 260mm(US 8) // 07 Two 
                                      http://comablade.egloos.com/4507918


   ㄴ 2010.11.05 내용 추가 - OS 커프는 오리지날 커프에 비해서 발목 앞쪽 부분을 더 감싸도록 되어 있습니다. ^^
                                      오리지날 커프에서 발목이 앞쪽으로 너무 휘청거린다고 느끼신 분은 OS 커프가 좋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참고로, 레이저 SL이나 제네시스 등에 끼우면 쉘의 뒤쪽에 있는 돌기가 커프보다 위로 튀어나오므로 미관상 좋지 않음.







한방에 정리하는 렘즈의 특징은 아래에...

Remz(렘즈 또는 Remedyz 레머디즈)의 장단점 // 오리지날, OS
http://comablade.com/xe/326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덧글

  • faaeee 2009/05/20 15:55 #


    아까 문자 받았으요! 문자 보내시고 바로 리뷰 쓴거임 ?ㅋㅋㅋ

    램즈 os 커프 부드러움정도는 램즈커프 >>>>> 레이져커프 >= (비등?) 램즈 OS 정도일것 같다는 ..

    SL커프보다는 더 단단합니다. 생긴거는 완전 플랙시블한데 두께가 두꺼워서 그러는듯 합니다 켜켜

    이제 발목 낮은 이너를 구해서 오리지널 OS 간지를 내뿜어 보아요!
  • 코코마 2009/05/20 16:00 #

    안 그렇게 생겨가지고

    이~상하게 뻣뻣해 ㅠ_ㅠ


    V컷 라이너를 어디서 구한다냐~ 그냥 대충 타는 거지.. ㅎ
  • faaeee 2009/05/20 16:05 #

    레이져 이너 겁나 낮은거 있는데 사진찍어서 보여드림 ?ㅋ
  • 코코마 2009/05/20 16:08 #

    흥! 요망한 뽐뿌쟁이 같으니!!!!! 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