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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부남용 제공" 레이저(Razors) 컬트(Cult) 4 커스텀(Custom) // 시피카(Sifika) 415 라이너(Liner) - Razors(레이저)



레이저(Razors) 컬트(Cult) 4 쉘(260-270 mm 공용; 스킨 제거)
+ 시피카(Sifika) 415 라이너(Liner) 270 mm 커스텀(Custom)
+ 그라운드 컨트롤(GC; Ground Control) 2세대(2nd Gen.) 프레임(Frame) 미디움(Medium)? with 머다(Murda) 블럭(Block)
+ 언더커버(Undercover) 휠(Wheel)











*** 090520 스케잇힝 후기 ***

0. 시피카 310 슬림 라이너에 롤블 TRS 알파1 스킨 자른 걸로 뻘짓을 하다가
   굴한테 중고로 산 415 라이너가 잘 맞을 것 같아서 낑궈봄.


1. 뒤꿈치가 높은 컬트 쉘 때문에 그나마 얇은 렘즈 쇽업소버를 끼웠더니
   바닥 느낌도 어색하고, 복사뼈 주위도 미친듯이 헐렁거려서 빼버림. // 맨발바닥에 프레임만 딛고 서 있는 듯한 그런 느낌을 아실랑가요!!!!

   그 얇은 쇽업소버만 제거했을 뿐인데 착용감 급상승!!!!! 우오오오!!!!!!!!!!!!!

   전체적으로 헐렁하긴 했지만 탈 수 있는 상태!!!! // 끈과 버클을 상당히 조였음. 버클은 너무 조이니까 쉘 위쪽의 돌기가 발목을 누름;;;


2. 전체적인 무게감이 굉장히 가벼움!
    지금까지 타본 것 중 젤 가벼운 듯!!!! -o-;;

   데쉬 킥스3 270-280mm 공용쉘 + USD 투피스 라지 셋업보다도
   함께 들고갔던 살로몬 랍톰슨1 260mm + GC 1세대 프레임 미디움 사이즈보다도 가벼움!!!!

   ㄴ 090523 내용 추가 - 살로몬 랍톰슨1 260mm 보다 착용감은 가볍지만, 무게를 달아보니 살로몬 쪽이 미세하게 가벼운 듯. -.-; 거의 차이가 없긴 함.


3. 그라인드 느낌도 양호!
    제네시스로 쉽게 걸렸던 로얄 to 앨탑솔 to 360 도 거의 될 듯 말 듯! // 다음에 최적의 뽕스텀까지 해서 재도전하면 걍 될 것 같은 느낌.





*** 오늘의 교훈 ***

시피카는 [보기에는 빵빵해 보이지만 신어보면 캐 얇] 다.

-> 발로, 컬트, 님 등 좁은 쉘에는 시피카 고고씽~! ㅋ // 드론에서는 새끼발가락 뒤쪽에 압박 있을 수 있음.





*** 090621 스케잇힝 후기 ***

0. 지난번에 살짝 헐렁한 감이 있어서
   두꺼운 양말을 신고 재도전!!


1. 역시나 전체적으로 헐렁함. --;;;;
   신기한 건... 얇은 양말을 신었을 때보다 착용감이 더 떨어짐;;;

    ㄴ 090623 내용 추가 - 데쉬 킥스3에 시피카 310 라이너를 넣어서 탈 때의 느낌과 어딘가 비슷했음. ㄷㄷㄷ

   새끼발가락 부분이 눌리고 // 지난번엔 안 그랬음
   뒤꿈치 부분도 옆으로 헐렁헐렁...

   음.... -.-;;;;





한방에 정리하는 레이저의 특징은 아래에...

Razors(레이저)의 장단점 // SL, 제네시스, 컬트
http://comablade.com/xe/322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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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

  • Zen 2009/05/20 21:48 #

    어글은... 몇미리의 과학임 ㅎㅎ
  • 코코마 2009/05/20 22:01 #

    그러니까요~ ^^
  • faaeee 2009/05/20 21:50 #

    컬트 .. .시마3만 보면 홍성범님의 멋진 라이딩이 자꾸 생각납니다요
    몇년째 시마3를 고집하는그 열정!

    ... 당시 시마3 아이메니아에서 풀렸을때 진짜 대박이었는데 .. 완전 농구화 빵빵 간지 ... ㄷㄷㄷ

    그런데 지금 보면 왜그렇게나 슬림한지 ㅋㅋ
  • Zen 2009/05/21 00:41 #

    보기에는 나름 빵빵해보이는데.....전부 솜인가보네...
    고무같이 말랑한 것도 같이 들어있어야 빵빵함이 느껴지는 거 같아.
  • 코코마 2009/05/21 02:17 #

    넹~ 복사뼈 위아래, 발목 둘레가 전부 솜 느낌이에요 -.-;;;
  • Zen 2009/05/21 20:02 #

    컬트 라이너 VS 엘리엇2라이너

    둘 다 가위로 잘라서 속을 다 분해해봤었는데..

    둘 다 라이너 두께는 비슷한 것 같은데 엘리엇2라이너가 더 좋은 이유가 그런 이유더라고.

    컬트는 주로 솜이 많고 이너 겉부분도 걍 허접재질이고
    엘리엇2라이너는 탄성이 틀린 여러재질이 들어있고, 가장 겉부분에는 아주아주 얇은 플라스틱 재질로 발목을 지지하고 있더라고.
    팀 라이너와 프로모델 라이너의 차이랄까?

    살로몬 브랜든켐벨 라이너 VS 그 해 팀모델 라이너도 분해는 안 해봤지만 느낌상으로 위와 마찬가지인 듯.

    TRS 알파 VS 프랭키 이너는, 그나마 알파 라이너는 우수한 편. 솜부분은 프랭키가 더 빵빵. 프랭키가 발모양에 더 잘 맞게 더 잘 잡아주게 디자인 자체가 좀 틀린 듯...


    그래서, 유추해보면, 솔로 에스틸로 VS 솔로 트라이브....사양은 같은에 가격이 40달라 정도 차이 나는 거 보면 라이너 차이가 확실히 있다는 건뎁.........
    알비코리아 걍 수입하는 김에 최상위모델 에스틸로 수입하지...
    프로모델과 팀모델 차이를 확실히 아는 나로서는 트라이브는 별 땡기지 않는다는...

    난, 앞으로 스켓구입하면 무조껀 최상급 프로모델만 구입할 듯........(뭐 스켓이 많아서 거의 지를 일은 없지만 ㅋㅋ)


    p.s - 근데, 시피카 415라이너는 프로모델급 라이너 아닌감? 근데 왜 저러지...-_-;;
  • 코코마 2009/05/21 21:07 #

    안쪽에 네오프렌 재질(?)로 속버선 같은 게 있긴 해요~

    복사뼈 잡아주는 부분도 나름 빵빵한 뭔가가 있긴 한데....


    전체적으로는 솜 느낌이 대부분이라;;;;
  • faaeee 2009/05/21 20:22 #

    시피카 초기 모델은 (어느 브랜드나 그러하겠지만) 야심차게 신제품 발매했다가 이것 저것 고쳐야할부분이 계속 발생해서 이너가 나오면 나올수록 계속 개선되는긋 하옵니다...

    저그를 그대로 흉네냈으면 좋았겠지만 특허? 라든지 뭔가 차별화를 위해서 재질 부터 메쉬 떡칠을 해놔서 말입니다.

  • Zen 2009/05/21 21:01 #

    아..우수디 계열은 뭔가 새로운 시도가 너무너무 많아......

    한번 만들어 놓은 것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자신들이 반증하는 건가.....아니면 투철한 도전정신인가..........

    난 한번 만들 때 엄청 고심해서 명품으로 만들어서, 해가 지나면서 조금조금씩 개선해 나가는 것이 좋더라고....



    p.s - 어 근데 그렇게 따지면 드론쉘도 정말 우직하게 밀고 있는거네..^^;;
  • 코코마 2009/05/21 21:09 #

    메쉬 재질은 통풍이 잘 되는 고급 소재라고 본 것 같기도 한데... -.-a
  • faaeee 2009/05/21 20:22 #

    TRS 푸로모델과 팀모델 진짜 이너 차이 너무 남 ㄷㄷㄷㄷ
  • Zen 2009/05/21 21:02 #

    프랭키 라이너 TRS쉘에 진짜 좋지 !!! 몇년 타도 뽕이 죽지도 않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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