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 알림 * Notice / 공지사항



*** 본 블로그는 국내외 특정 샵이나 브랜드와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는 순수 개인 블로그입니다. ***


[안내]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 구입처 // 어글, 추천, 중고, 사는 곳, 파는 곳, 샵
http://comablade.egloos.com/4057869

어그레시브 인라인 입문자를 위한 추천 모델과 비추천 모델
http://cafe.naver.com/comablade/17



이글루스 올드버전판 코코마 블로그 (고전 자료 담당)
http://cblade.egloos.com

네이버 코코마 블로그 (동영상 담당)
http://blog.naver.com/bladeseo (PC 접속자용)
http://m.blog.naver.com/bladeseo (스마트폰 접속자용)


덧글

  • faaeee 2009/05/23 20:33 #

    어? 공지를 날려버리신겁니까 ! ㅠ
  • 코코마 2009/05/24 02:54 #

    오른쪽 메뉴에서 볼 수 있음. ^^

    8-전설에서 렘즈 현금가 세일하더라~
  • faaeee 2009/06/09 21:18 #

    오오 션나이트 .. 샤도 발목이 헐렁헐렁 ...
  • 코코마 2009/06/09 23:24 #

    보다보면... 중간에 혀를 밖으로 빼서 신은 장면도 있더라고~

    타다가 그냥 삐져나온 건지.... 일부러 빼서 신은 건지는 몰라도. -.-ㅋ
  • 원똘 2009/06/12 15:54 #

    지나가다 우연히 들렀습니당.
    궁금한게 있는데요, 요즘은 인라인도 어글은 sk8이라고 하나요? 제가 요즘 성향을 잘 몰라서요. ^^;;
  • 코코마 2009/06/12 16:25 #

    반갑습니다. ^^

    sk8 은 skate 를 발음만 따서 쓴 거구요

    어글도 인라인 '스케이트'의 한 종류여서 'sk8'이라고 쓸 수 있습니다. ^^


    해외 기준으로는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것을 '스케이트 탄다', '스케이트 한다' 라고 쓰고

    어글 타는 것을 '롤러블레이딩 한다' 라고 많이 쓰는 것 같은데

    우리나라에서는 우리 식으로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 코코마 2009/06/12 16:26 #

    우측 제목 때문에 질문을 하신 거라면...

    제목의 가로 제한 때문에 줄여쓰느라 저렇게 된 겁니다. ^^;;;
  • faaeee 2009/07/02 23:22 #

    크리스 하피!!!!!!!!!!!!!!!!!!!!!!!!!!!!!!!!!!!!!!!!!!!!!!!
  • ㅆㅃㅃ 2009/12/18 19:39 #

    근데 동영상은 인터넷이 느려서 못보고 있는데...

    이거 영상 저 정지화면 자세가 승학이형 페이키 랜딩 자세랑 똑같다는..ㅋㅋ
  • 코코마 2009/12/19 00:38 #

    승학이.. 스타일 독특하고 보기 좋았는데

    어글을 접어서 아쉽다.
  • ここり 2010/03/12 14:12 #

    오,,저도 배워보싶군요,,,,,아..(생각만이지만,,)
  • 코코마 2010/03/12 14:21 #

    반갑습니다. ^^


    주말에 여의도공원이나 가까운 스케이트파크에 산책가게 되시면 잠시 구경이라도 한번 해보세요~ :D

    파크 위치 참고는 여기서... http://www.skate-park.co.kr/
  • faaeee 2010/04/03 02:11 #

    제네시스에는 트러스타가 진리인덧
  • faaeee 2010/05/10 18:4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든지 이거 보면 근신걱정 +통증 인생의 낙이 보이고 막 행복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BGM 안 넣은게 이상했는데 오히려 안 넣은게 더 좋은듯 ㅋㅋㅋ 더 돌갈리는 소리 파트 갈리는 소리 ㅋㅋㅋㅋ
  • 코코마 2010/05/10 21:19 #

    중간에 코믹 애드립 한번 들어가면

    두고두고 웃긴다. ㅋㅋㅋ
  • faaeee 2010/05/10 18:43 #

    가만 보면 진짜 발목으로만 타는듯 .. 카ㅡ본이 발목이 낮아서 걸리면 걸리니까 걍 다리힘안쓰고 .. 발목으로만 타서 100% 발목 부상크리인덧 ㄷㄷㄷ

    결론:
    카본이서어 발목이 나가는게 아니라 카본이라서 저렇게 서도 걸리기에 발목이 다치는것?
    결론2:
    카본 발목 ㅆㅃㄻ
  • faaeee 2010/09/28 00:27 #

    아 ㅋㅋ 이거 오랫만에 봤는데 .. 무료 BGM의 압박요 ㄷㄷㅋㅋ
  • 코코마 2010/09/28 00:48 #

    ㅋㅋ

    타는 건 허접한데 BGM은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하고~
  • faaeee 2010/09/28 00:52 #

    BGM 은 막 풀캡에 디제스터 아주 대단한데 말이죠 ㄷㄷㄷ
  • 2010/10/19 19: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0/10/22 02:0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0/11/12 20:3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1/03 21:0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1/30 21: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2/10 11:5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2/10 17:2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3/01 03:3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6/15 15:4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7/11 02: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0/19 17: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0/29 13:1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1/02 18: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1/02 18: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1/23 11:3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1/24 16: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ㅎㅇㅎㅇㅎㅇ 2012/01/03 21:33 #

    빨간 모자를 눌러쓴 그댄 항상 주행 피쉬하는 코마횽
  • 코코마 2012/01/03 21:49 #

    야! 버클 더 풀어서 이제 주행 안 한다고! :P

    따뜻한 봄날엔 트루피쉬 그랩을 뽐내보련다!!!
  • 2012/02/06 23:5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faaeee 2013/04/30 02:10 #

    헉 ;

    지금 메인에 동영상 재생도 안되요 ;;

    이것도 외부링크 정책에 따른 제한인가요??
  • 코코마 2013/04/30 08:43 #

    아니.. -_-

    이글루스 동영상은 원래 외부링크 안 되던 거임 ㅋㅋㅋㅋ

    동영상은 최근에 서버를 이전하면서 끊겼어. 시간이 걸릴 것 같던데.. (정책적으로 영상 스트리밍은 중단할 수도;;;)
  • 코코마 2013/04/30 08:44 #

    지금 검색 기능도 작동 안 되고 있다능~
  • 2013/09/10 13:2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9/10 13:2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9/10 13:3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9/10 13:3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9/23 12:4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