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090530 창동 문화체육센터 - 레이저(Razors) 제네시스(Genesys) CD Diary / 코코마의 스케잇힝





1. 풀캡 앨탑폰

   좀 된다고 좋아라 하며 연습했으나
   영상으로 보니 완죤 짝발 -.-;;;;;;
   몸도 덜 돌아가고... 으윽

   풀캡 입문 기념이니 이 정도로 만족해야징 ㅠ_ㅠ


2. 트루미주 to 360

   여전히 안 돌아간다 -_-;


3. 뻘 스위치업은...
   3단을 노려보았으나, 어림도 없음.
 
   백로얄에서 안정감이 도저히 안 생김. ㄷㄷㄷ


4. 트루탑소얄은 셀카로 바로바로 확인하면서 자세를 고쳤더니
   약간의 진전이 있었음.

   인라인 신고 무릎 높이 기준으로, 앨리웁은 되는데 트루스핀은 전혀 안되던 상태에서 
   트루스핀도 어느 정도 되는 상태로 레벨업! ㅎㅎ

   다음번에는 쵸큼이라도 제대로 걸어서 밀어볼 수 있기를 바라며...



제네시스 롤링 후기는 아래에...

레이저(Razors) 제네시스(Genesys) 찰스 덩클(Charles Dunkle) + 레인(Reign) 시마(Shima) 화이트(White) 라이너(Liner) // 던클

http://comablade.egloos.com/4371454


덧글

  • Zen 2009/05/31 01:07 #

    실력 향상의 1번째 요건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좋은 스팟이 있느냐 없느야 같음...볼 때마나 너무 부럽......

    서부터미널스팟...스톨연습할 때 은근히 짜증나더라고....
    스톨연습할 때 블럭에 1번 휠이 자꾸 걸려서 스톨 걸다 공중에서 허우적거림 -_-
    그래도 돌높이와 그랑드 길게 땡기기는 정말 좋음


    엘리웁소울 to 백로얄은 진짜 깔끔하네~~!!
  • 코코마 2009/05/31 11:21 #

    공원 입구쪽에 있는 둥근렛지도 좋아뵈는데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참고 있어요! ㅎㅎ;;;



    바닥까지 좋아야 진정한 스팟이죠!!!

    창동도 돌 바깥쪽 바닥은 울퉁불퉁해서 머리가 울려요 ㅠ_ㅠ 약간 경사도 져있구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