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My 님(Nimh) 시마(Shima) V.2 Review Review / 사용기 & 인터뷰

i rode to the skatepark today. this is my little Nimh V2 review, it might suck.

Liner - gave me 2 quarter sized blisters on my feet. mabey because they are new.
*UPDATE* the blisters are from the shell, because my feet are wide.

soul plate - FAST!

Free Groove System - SEX. i got mine good in a few minutes on a non-waxed curb. it really helps with grinds because the groove is right where you need it to be.

SKIN - makes the skate look bulky, but they look good. and they scrape easy, ive scraped off a little patch after 1 sesh.

50/50 fs core's - i can lock on better. they are fast and durable.

Cuff - One of the best.

Weight - They are heavy, but its not a bad thing.

Buckles - They are SMALL! mine kept comming off.

I Urge you to buy this skate. i give it a 8.75/10 for the liner and Buckles.

After my mini session, the cops came and picked me up. they said my grandma diddn't know where i was and called 911.



오늘 스케이트 파크에서 타보고 왔다. 님 시마 V2의 짧은 리뷰다.

라이너 - 25센트 짜리 2개(?) 정도의 물집이 생겼다. 라이너가 새 거라서 그런 것 같다.
* 업데이트 * 물집은 쉘 때문에 생긴 것 같다. 내가 좀 왕발임.

소울 플레이트 - 빠르게 밀린다.

프리(Free) 그루브 시스템 - 존나좋다. 왁싱 안 된 돌에서 몇 분 정도 타니까 나만의 그루브가 생겼다. 내가 필요로 하는 위치에 그루브가 생기니까 그라인드에 큰 도움이 됐다.

스킨 - 스케이트가 거대해 보인다. 디자인은 맘에 든다. 잘 긁힌다. 처음 타던 날 작은 조각이 떨어져 나갔다(?).

50/50 프리스타일 코어 프레임 - 그라인드가 잘 걸린다. 빠르게 밀리고 튼튼하다.

커프 - 최고급이다.

무게 - 무겁다. 하지만 나쁘진 않다.

버클 - 작다! 내꺼는 저절로 풀린다(?). // 버클이 작다는 건가?? 짧은 게 아니고??? -o-a



* 물집이 생겼다는 분이 댓글로 한분 더 등장함.

*** 님 솔판 때문에 스케이트 무게가 좀 나가는 편인 듯. -.-a

덧글

  • faaeee 2009/06/09 20:57 #

    흐음 .. 무겁다! 문제는 되지 않는다! 하학 ... 사라는소리군혀 하학

    일단 튼튼한 컬트쉘에 묵직한 nimh 솔판이랑 .. 스킨까정 ... 그리고 버클은 아마 금속? 재질입죠?

    그리고 프래임은 50/50 코어라면 ㄷㄷㄷ 아마 3kg 는 나갈듯 ? ㄷㄷㄷ

    하튼 .. 묵직한 조건은 죄다 갖춘거로군요
  • 코코마 2009/06/09 23:45 #

    그 버클도 롤블 쇠버클이나 샤도 발등 버클이랑 비슷한 재질이 아닐까 싶다. -.-a

    엄청 잘 갈린다고 들은 듯.
  • faaeee 2009/06/09 20:58 #

    저는 컬트 타이트하고 딱 좋은데 NIMH가 정답인가요? SL 은 약간 헐렁 .. ㅋ

    이너 때문일지도요 .. ㅋ

    그러나 컬트에는 저그(네오플랜)를 넣던 저그 할애비(머다) 를 넣어도 발볼이 타이트 합다 ㅋ

  • 코코마 2009/06/09 23:45 #

    발이 저릿저릿하지만 않다면 타이트할 수록 좋은 거 아니냐~ ^^
  • faaeee 2009/06/09 20:59 #

    형 왜 SL 사용기 안 써주시나욧!!
  • 코코마 2009/06/09 23:46 #

    아껴놓고 몸값(?) 올리는 중.. 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