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렘즈(Remz) 프랭키 모랄레스(Franky Morales) 커스텀(Custom) // 레인(Reign) 네오프렌(Neoprene) 라이너(Liner) 270mm(US 9) - Remz(렘즈)



렘즈(Remz) 프랭키 모랄레스(Franky Morales) 260-270mm(US 8-9) 공용 쉘(Shell)
+ 레인(Reign) 네오프렌(Neoprene) 라이너(Liner) 270mm(US 9) // 혀에 RB 알파(Alpha) 1 스킨 뽕 추가!
+ 레이저(Razors) 컬트(Cult) 4 커프(Cuff) // 이 커프가 손으로 만져보면 나중에 나온 레이저 커프와 유연성에 큰 차이가 없는데, 직접 신어보면 굉장히 뻣뻣하네요. ㅠ_ㅠ
+ 카이저(Kizer) 플루이드(Fluid) 2 이앤 맥클로드(Iain McLeod) 프레임(Frame) 스몰(Small) // 이안 맥클로드
+ M1 데미안 윌슨(Damien Wilson) 1 휠(Wheel)
+ 레이저(Razors) 제네시스(Genesys)용 쇽업소버(Shock Absorber) 커스텀(Custom) // 쇽업소버 아래쪽 돌기 제거









렘즈 구형 통솔판의 안쪽은 요렇게 생겼다는 거~ -o-)/

(신형 통솔판이 네거티브쪽을 확 줄여버린 이유는... 렘즈로 네거티브 계열 그라인드를 할 일이 없기 때문일 듯!?)





발목 둘레 뽕과 혀는 그다지 두꺼운 편이 아님 -.-





얇고 납작한 혀 안에 뽕을 추가해서 내장이 터지려는 중...





엄지발가락이 쉘 가운데로 오는 오묘~한 스케이트 -_-;;;;

* 서양애들 발모양이 좀 휘어져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걔네들은 렘즈를 신어도 엄지발가락이 정중앙에 오지는 않을 듯!? -o-a





정말 빚을 갚지 않아도 되나요?





고개를 들라~





네오프렌을 깐-.-;; 모습.

혀 안쪽은 네오프렌에 붙어있는 벨크로 테잎에 쓸려서 보풀이.... -.-;;;





벨크로 테잎이 필요 이상으로 넓게 붙어있어서 라이너의 다른 부분을 상하게 하는 통에... 위,아래 부분은 막아버렸음. ㅎㅎ



*** 090830 여의도 스케잇힝 후기 ***

1. 라이너가 처음에 신을 때는 빵빵한 듯 하더니만
   타다보니 발 옆라인이 점점 헐렁해짐. ㅠ_ㅠ (단, 복사뼈 주변은 헐렁하지 않았음. 흐흣)

   새끼발가락도 조금 아팠고 (하지만, 참고 탈 수 있는 정도 ^^;; 클드론 신고 탑 걸때 새끼발가락 아픈 것보단 덜 했음)

    ㄴ 요즘에 나오는 저그(Jug) 라이너에 적용된 Gel Toe(발가락 부분에 들어있는 두툼한 젤리같은 뽕) 가 있으면 안 아플 것 같음. 으....

    ㄴ 090831 내용 추가 - 하루 지나니까 내추럴발 가운데 발가락 끝이 아픔 -_-;;

   발이 미세하게 라이너 안에서 (포지티브 소울플레이트 쪽으로) 돌.아.가.면.서
   주행 & 가만히 서 있기도 점점 불편해짐. --;;;; (약 4시간 동안의 롤링 중 3시간 이후 부터는 많이 힘들어짐)

   -> 완전 두꺼운 양말을 신고 재도전 해봐얄 듯.


2. 라이너에 끈이 달려있어서 발등 부분을 잡아주는 느낌은 지금까지의 라이너에 비해서 나았던 듯. ^^
   근데, 라이너의 끈이 미끈미끈(?)한 재질이라서 롤링 중에 저절로 막 풀림 -.-;


3. 레인 라이너의 혀도 옆으로 넓고 뻣뻣해서
   롤링 중에 한쪽으로 돌아가는 현상이 잦았음. -.-;;;

   발목 앞에 착 감기지 않고
   혀가 전체적으로 옆으로 돌아감. 으윽....


4. 딱딱한 라이너 표면때문인지 그라인드 느낌은 더 뻣뻣해짐.
   지금까지의 렘즈에 비해서 그라인드 감이 상당히 뻣뻣했음. 이게 렘즈가 맞나 싶을 정도... -.-; (버클, 스트랩을 꽉 조여서 그런 걸 수도 있음;;;)

   ㄴ 2010.04.25 내용 추가 - 라이너에 달린 끈을 맨 위쪽까지 다 묶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버클이나 커프 앞쪽 보다도 위로 올라와있는 끈구멍까지 끈을 바짝 묶었더니 발목 앞쪽 유연성이 사라지면서 굉장히 뻣뻣한 느낌을 주더군요. -o- (며칠 전에 확인함 ㄷㄷ)

                                      발목 앞부분에 높은 부분까지 끈구멍이 달린 라이너 착용시에는 이 부분에 유의해야 할 듯욤!


   ㄴ 2010.11.05 내용 추가 - 컬트 4 커프가 구형이라서 너무 딱딱했던 탓도 있었던 듯 합니다. 손으로 만져보면 다른 레이저 커프와 별 차이가 없는데 신어보면 굉장히 뻣뻣하네요. ㅠ_ㅠ


5. 뒤꿈치 들썩임 전혀 없었음. :D


6. 요거 신고 프론트 풀토크, 백사이드 백슬라이드가 잘 되는 듯. ㅎㅎ
   앨리웁 미주 to 360 리와인드(?)도 한번 성공했음. 물론, 깔짝으로! -o-)>


7. 백슬도 진짜 안 갈림. 굳~! ㅎㅎ





* 사진은 나중에...

렘즈(Remz) 프랭키 모랄레스(Franky Morales) 260-270mm(US 8-9) 공용 쉘(Shell)
+ 레인(Reign) 네오프렌(Neoprene) 라이너(Liner) 270mm(US 9)
+ 레이저(Razors) 컬트(Cult) 5 커프(Cuff)
+ 그라운드 컨트롤(Ground Control) 패더라이트(Featherlite) 1 프레임(Frame) 미디움(Medium)
+ 살로몬(Salomon) 휠(Wheel) 56mm/88A
+ 커스텀(Custom) 쇽업소버(Shock Absorber) // 뒤꿈치 부분만 있는 키높이 깔창. 두께는 약 1cm

* 앞쪽 스트랩 고정장치는 쉘의 바깥쪽으로 옮겨달아놓은 상태입니다.



*** 2011년 6월 5일 여의도 스케잇힝 후기 ***

0. 뽕스텀은 전혀 하지 않고

    "준혁 제공" 스포츠 양말을 신고 탔습니다.


   라이너의 끈구멍 중 위쪽 2곳은 비워놓고 탔습니다.



1. 발 옆면이 헐렁함. -_-;;;;;;;;;;;;;;;;;;;;;;;;

   처음에 몸 풀면서... 탑사이드 소울이었는지 탑사이드 에시드였는지 그라인드를 하려고 올라타는 순간

   발이 스케이트 안에서 마구 뒤틀리고, 새끼발가락 뒤쪽 발볼 부분에 극심한 통증이 전해짐. ㄷㄷㄷㄷㄷㄷㄷㄷ

   (USD UFS 드론에 저그 네오프렌 라이너 넣고 타다가 충격왔을 때보다 약간 더 아팠음. ㅠ_ㅠ;;;;;;;;;;;)


   타는 동안에도 대체로 발 옆면이 헐렁거림. -_-;;;;;;;;;;;;;;;;

   이거 뽕추가 커스텀을 하지 않으면 못탈 듯.



   렘즈 0702에 동일한 라이너를 넣어서 탈 때는 이렇게까지는 심하게 헐렁하지 않았던 점을 보면

   렘즈 오리지날과 렘즈 OS 쉘의 내부공간 차이는 스케잇힝에 영향을 줄 정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을 듯.

   어글은 (별로 안 그럴 것 같지만... 실제로는) 1mm와의 싸움임. 탈 때마다 느낌. -_-ㅋ


   * 참고 *

   렘즈(Remz) 쉘(Shell) 세부 크기
   http://comablade.egloos.com/4974607



2. 발이 헐렁해서 여러모로 타기가 힘들었지만

   로얄, 백로얄, 풀톡, 백풀톡, 백사반나, 백백슬 등 로얄 계열 중 회전 안 넣고 하는 기본적인 기술은 느낌 좋게 걸려줌.

   아무래도 스케이트 안에서 발이 바깥쪽으로 밀려나가 있는 상태인 점때문에

   로얄 계열 그라인드의 느낌은 어그레시브 스케이트 중에 최고인 듯. -.-a // 같은 이유로 탑사이드 계열 그라인드도 최고의 느낌으로 걸려줘야 하는데 발이 아파서 오늘은 gg였음 ㅠ.ㅠ



3. 1번에서 언급한 문제점 외에 다른 불편한 부분은 없었지만

    1번의 불편함이 너무 컸음. ㅠ_ㅠ


    뽕스텀 내공으로 꼭 살려내야지~

    발 옆면만 안 헐렁하고 안 아프면 재미나게 탈 수 있을 듯 싶음. 하학...







한방에 정리하는 렘즈의 특징은 아래에...

Remz(렘즈 또는 Remedyz 레머디즈)의 장단점 // 오리지날, OS
http://comablade.com/xe/326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핑백

덧글

  • 동민 2009/08/31 13:43 #

    와 이거 색조합이쁘네요 시마7간지나네요! 저도 렘즈 타보고 싶어요 ㅠㅠ
  • 코코마 2009/08/31 13:53 #

    박하악군이 검정색 M1 휠을 탐냈음. ㅎㅎ
  • faaeee 2009/09/01 21:15 #

    벤찌로 잡아돌리면 툭 끊어지는 케이블타이 따위는 익스트림 어글에게 접목시키다뇻!!!!
  • 코코마 2009/09/01 21:23 #

    케이블타이를 조일 때 접히지만 않게 하면 됨. ^^

    접어버리면 그 부분이 잘려버리는 듯.
  • 코코마 2011/06/05 03:27 #

    간단한 렘즈 FM 스케잇힝 후기 추가염~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