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빵셔틀의 복수 Random / 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리얼하다. ㅋㅋㅋ



덧글

  • faaeee 2009/09/21 22:52 #

    zzzzzzzzzzzzzzzzzzzzzzzzz 아 뭐에쿙ㅇㅇㅇㅇㅇㅇ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aeee 2009/09/21 22:53 #

    존나 진지하게 옜날 향수를 불러이르키며 정독하고 있는데 아 끝에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코마 2009/09/21 23:26 #

    나도 중학교, 고등학교때 학교에 야구부가 있었지. ㅋㅋㅋ
  • faaeee 2009/09/21 22:54 #

    아 진짜 우리학교도 태권도부 하나 있어서 맨날 맨 뒷자리 끝에 업드려 자고 그랬는데 ㅠ.ㅠ

    외쿡 운동전공 학생들은 성적 미달이면 졸업도 못한다던데 .... 앗휴 슈발 울나라 운동하는 학생들은 운동하고 남는시간에 애들을 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코마 2009/09/21 23:27 #

    우리나라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아무리 많이 따봤자

    그때의 기억때문에 별로 감흥이 없더라고 -.-;;;
  • 코코마 2009/09/21 23:42 #

    우리나라(x) -> 한국(o)
  • faaeee 2009/09/21 23:34 #

    아 그러고 보면 ... 저는 왜 항상 뒷자리였던 걸까요 ... 공부는 그냥 반에서 중간은 ... 아 맞다 ... 우리는 이름순이었어 ............
  • 코코마 2009/09/21 23:42 #

    ..... 라고 말하고 빵셔틀의 기억을 더듬는 건 아니냐! ㅋㅋㅋ


    난 키가 커서 주로 뒷자리였음. -,-;;
  • faaeee 2009/09/21 23:57 #

    태권도 부는 아예 한참 뒤에서 있어서요 , 거 교실마다 뒤에 개인사물함 있잖아요? 그 정도까지 책상을 뒤로 밀어서 존내 휴식을 취해주셨구뇽

    저는 의외로 못된것만 배운 키 150짜리 땅콩이라는 친구가 나를 그렇게 괴롭ㅎ ................ ㅠ.ㅠ .........

  • 코코마 2009/09/22 00:23 #

    땅콩... ㅋㅋ
  • faaeee 2009/09/21 23:58 #

    아 그리고 우리때? .. 우리까지는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셔틀' 이라는 '문화' 는 없었는듯 .. 저는 항상 쉬는시간이면 쿨피스에 빵이나 더러운 잔치 국수를 먹으러 매점 고고씽
  • 코코마 2009/09/22 00:11 #

    나 때도 셔틀제도(?)는 없었던 것 같다.


    무조건 선착순이라...

    쉬는 시간마다 매점 대폭발!!!
  • faaeee 2009/09/22 00:16 #

    그러니까요 .. 뭐 그때는 그때의 추억이 .. (더러운) .. 지금은 지금의 문화가 (더러운) 있는거겠죠.. 후우 ... 저는 지금이 좋아요 ㅠ.ㅠ 뭐 과거로 가면 더 열심히 살고 뭐 복수를 하고 공부를 더 하고 이딴거 없음 ㅠ.ㅠ

    저의 과거는 죽음의 문턱을 시간여행하는 악몽이었음 ㅠ.ㅠ

    그래서 전 아직도 오른발 기술을 못 쓴다며 자위해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