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레이저(Razors) 제네시스(Genesys) 시마(Shima) 6 커스텀(Custom) // 레인(Reign) 네오프렌(Neoprene) 라이너(Liner) 270mm(US 9) - Razors(레이저)



레이저(Razors) 제네시스(Genesys) 브라이언 시마(Brian Shima) 6 260-270mm(US 8-9) 공용쉘
+ 레인(Reign) 네오프렌(Neoprene) 라이너(Liner) 270mm(US 9) // 깔창은 구형 저그(Jug)
+ 카이저(Kizer) 타입(Type) M 프레임(Frame) 스몰(Small)
+ "유부남용 제공" 루카(Looka) 자리스(? Xaris) 휠(Wheel) 56mm/88A // Made in Korea !



* 참고 *

레이저 제네시스 쉘 사이즈

Genesys shell sizing: 1.(6-7) / 2.(8-9) / 3.(10-10.5) / 4.(11-12) / 5.(13-14)





깜장 제네시스 쉘을 마침내 획득!! ㅋㅋㅋ

레인 라이너는 렘즈 260-270mm 쉘에 넣었더니 엄지발가락 부분이 살짝 접히는 것 같아서 제네시스로 옮김. :)

버클은 렐름에 있던 거를 낼름 체인지!!





국산 어그레시브 휠!!

짜라짜 라짜짜 자~리스~ -ㅁ-)/


레이저에 카이저 프레임을 달았더니 솔판 앞쪽이 뜬다능... -_-;;

카이저 프레임들은 가운데가 다들 높게 나오는 건지... -_-a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S6 냐하하~~~







끈지랄 셋업. ㅋㅋㅋ





칠렐레 팔렐레~





육중하시다!










Merry Genesysmas !!!





한방에 정리하는 레이저의 특징은 아래에...

Razors(레이저)의 장단점 // SL, 제네시스, 컬트
http://comablade.com/xe/322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핑백

덧글

  • 릴리 2009/12/24 17:19 #

    아아 이거슨 최고의 시스템!! 개인적으로는 GC계열 프레임을 선호하지만 ㅎㅎ
    코마횽 메리 크리스마수~
  • 코코마 2009/12/24 23:10 #

    릴리군도 메리 크리스마스염~ ^^;

    저 셋업이 발 옆라인은 잘 맞는 것 같은데
    라이너 때문에 쵸큼 무거워서리;; ㅋ;;

    개인적으로는 SL 이 더 타기 편한 듯 ^^a
  • 코코마 2009/12/24 23:16 #

    아... 옆 라인이 잘맞아서 그런지

    신고 발을 흔들어보면 굉장히 가뿐함. 하학하학~ :D
  • 동민 2009/12/24 17:23 #

    시마의 귀환!!!! 하악끄 제네시스찬양 코프로형
  • 코코마 2009/12/24 23:11 #

    제네시스 제대로 좀 타볼라꼬 레인을 낑괐지욘~ ㅋㅋ
  • ㅆㅃㅃ 2009/12/24 20:28 #

    개간지 시마6!!!!!!!!!!!

    근데 레인 네오플랜 셋업... 사반나같이 발 뒤로 꼬는 기술할때 혀바닥이 너무 두꺼워서.. 바짝 다리 안당기면

    혀바닥이 종아리에 충돌하고 튕겨 나간다는..-_-ㄷㄷㄷ 뭐 기술적으로 제가 부족해서 그렇겠지만요..ㅋㅋ


    릴리는 내스켓 보면 질질 쌀듯????ㅋㅋㅋ

    http://pds15.egloos.com/pds/200906/07/42/a0102042_4a2bd38e83ed0.jpg

    남의 블로그에서 뜬금없는 셋업자랑질..ㅋㅋ
  • 코코마 2009/12/24 23:12 #

    난 저 혓바닥에 뽕 좀 더 넣어야 탈만할 것 같어 -o-;;;

    (사진은 혀에 뽕이 추가 안 된 기본 상태)
  • ㅆㅃㅃ 2009/12/24 20:30 #

    아.. 가운데가 높게 나오는건 그영향일까요?? 플3 인가 첨나왔을때 서스펜션 기능을 위해 휘게 만들었다는 그 개소리...

    -_-

    제가보기엔 그냥 금형실패 같아 보였습니다만..-_-ㅋ
  • 코코마 2009/12/24 23:15 #

    UFS 드론 투피스 뜨지 말라고 프레임으로 눌러주는 효과도 있는 것 같고;;;;

    데쉬에 투피스 달았을 때 바닥이 아래로 출렁거리는 거를... 막아주는 효과도 쬐끔은 있을 것 같음... ^^a


    * 서스펜션 기능은... 프레임 고정나사 위치를 감안하면 그다지 없을 듯. -.-;;;
  • faaeee 2009/12/27 21:45 #

    제네시스 처음에는 너무 크고 쉘도 넉넉해도 무거웠는데 점점 발에 맞게 신다보면 그렇게 가벼울수가 없어요 게다가 나중에 페더라이트라도 끼울라치면 헉쓰 드는 무게도 막 가벼움 ㅋ

    아 그리고 저 말랑말랑휠 겨울에 타면 말랑말랑 못느낄듯? 오늘 같은 날씨라면 더더욱 ㄷㄷㄷ
  • 코코마 2009/12/28 00:12 #

    페더라이트가 제네시스도 살리는 건 맞는 듯!

    저 셋업도 레인 뽕빨 라이너 셋업이라 묵직한 거임. ㅎ // (직접 들어보면, 라이너 무게... 고거 얼마나 차이나나? 그런 말 못함)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