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용은 봅니다!!! (2) USD 클래식 드론(Classic Throne) 커스텀(Custom) // 시피카(Sifika) - USD






















블랙&화이트의 정갈한 맛이 없어서... 조립 도중에 이미 실망했음 -_-;;; (누렇게 변한 화이트쉘로 다시 바꿔얄 듯)

그나마 사진빨은 좀 받는 듯;;





한방에 정리하는 USD의 특징은 아래에...

USD(유에스디)의 장단점 // 카본, 임페리얼, UFS 드론, 클래식 드론, 세븐(그리콘), 렐름, 트랜스포머, 레거시, 사이러스
http://comablade.com/xe/317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 http://comablade.com )


덧글

  • faaeee 2010/01/02 00:07 #

    헐퀴 ............ 이거 왜 갑자기 새것이 되었나요????? 프래임만 바꾸면 내차는 새차~!!
  • 코코마 2010/01/02 00:28 #

    ㅋㅋ

    프레임이 너무 누더기다 ㅋㅋ
  • faaeee 2010/01/02 01:03 #

    아니 그러고 보면 형도 스켓 부품 알찬거 많은듯욥!!
  • 코코마 2010/01/02 01:09 #

    진실 -> 왼쪽 쉘 끈 구멍 부분이 박살난 거... 우기한테 간식 사주고 얻었어염~ -o-v '쉘'만
  • faaeee 2010/01/02 01:22 #

    아칵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은 오른쪽 ㅅ쉘이근영ㅋㅋㅋ
  • 코코마 2010/01/02 01:47 #

    급부러웠었던게냐!!!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