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레이저(Razors) GH edition // 제네시스(Genesys), 시피카(Sifika) 오클랜드(Oakland), 카이저(Kizer) Sk8s / 어그레시브 인라인







Posted by: NaKaR-Donosti


이쁘긴 한데...

시피카 + 제네시스 = -.-?



이 친구도 제네시스에 카이저 프레임을 낑궈서 솔판 앞쪽이 뜨는 듯. ㅋㅋ



덧글

  • ㅆㅃㅃ 2010/04/19 18:24 #

    아.. 저 제네4 가지고 있던거 솔판 엄청 떴었어요...
    프레임을 아무리 조여도 뜨고 솔판 나사를 아무리조여도 2mm정도는 그냥 떠있음...
    원래 아다리 안맞는줄 알았는데 딱붙어있는건가요??ㄷㄷ 아.. 프레임은 순정 프레임이었스빈다.. gc하이로우..
    뭐 떠있어서 바닥이 울렁거린다던가 그런느낌은 없었지만요..

    사실 모르고 있다가 제손을 떠나보내기전에 점검하다가 알게됐다는... 그때 커프나사 조인다고 조이다 커프나사 3개 뽀아지고-_-


    그나저나 저 도미닉 싸인은 자기가 따라한걸까요 아님 직접 받은걸까요??-_-ㄷㄷ
  • 코코마 2010/04/20 10:39 #

    나의 덩클과 S6는

    부츠온리 상태일 때랑 GC 미디움 프레임 장착시에는 솔판이 안 뜨고

    카이저 스몰을 끼우면서 프레임 나사를 조이면 그와 동시에 솔판 앞뒤가 뜨더라고~ -o-a



    뭐... 카이저 스몰을 끼워서 솔판이 뜬 상태여도 통솔판이라 그런지... 그라인드에 지장이 있지는 않았던 듯.
  • faaeee 2010/04/20 04:06 #

    묘하게 따라한듯한 스멜 ... 스멜 ..
  • 코코마 2010/04/20 10:40 #

    서로서로 베끼는 디자인씬(?)~ 예아~
  • faaeee 2010/04/20 04:08 #

    제네시스 바닥이 얇아서 윙타입부터 조여도 조여도 뜨는 현상이 통솔판에서도 나오는근영 ,

    그러고 보면 바닥 두툼한 투피스도 뜨는거 보면 .. 으흠 ? ..

    아! 그러고 보니 최근에 컬트 쉘에 UFS 컬트솔판 장착할때도 ..바닥이 앞뒤 높이가 맞지 않아서 우선 프래임 볼트 힘으로 고정해 놓고 나머지 솔판 작은 볼트 조였었음 ㄷㄷㄷ

    이거 이거 .. 이렇게 부품이 더럽게 안맞는데도 자꾸 지르게 되는 완소 지름신 !! ㅋ
  • 코코마 2010/04/20 10:45 #

    윙솔판 때도 그랬남!? -o-;;



    투피스야 입체적인 구조(특히 뒤쪽 솔판)라서... 솔판이든 쉘이든 조금만 변형이 되도 잘 안 맞을 수 있지만

    제네시스는 솔판이 걍 평면이던데... -.-;;; // 솔판 윗면에 프레임 양옆 테두리 부분이 살짝 들어간 거는 제외 ㄳ.



    컬트는 쉘이랑 솔판이 상당히 따로 놀긴 하더라~ ㅋ

    그래도, 난 부츠온리 상태로 솔판 나사는 다 낑궜었음. -_-v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