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다보면 저절로 박살납니다. -_-;;
심지어는 커프 나사를 조이다가도 깨진다고...



*** 2011년 3월 22일 내용 추가 ***
T-너트의 깨진 면을 봤더니 공기 방울(Bubble) 흔적이 있더군요. --;;;
예전에 (단기간 내에) 프레임이 부러지거나 휠이 터질 때...
그 내부에 공기 방울이 들어가서 그런다는 말이 많았는데 이것도 그런 이유 때문이었을까요? ㄷㄷ

G5의 T-너트도 구린 거였군요. -_-;;;
3일째 스케이팅에서 왼발(나의 레귤러풋) 안쪽(네거티브 방향) T-너트가 박살났습니다. ㅠ_ㅠ // '누뜨'되기 전에 야무지게 타줄랬더니만.. 이런!
ㄴ 2011년 6월 12일 내용 추가 - 이때 한 개가 깨진 이후로는 더 이상 안 깨지고 잘 견디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T-너트가 박살나는 걸로 확인된 모델이
G4, G4.1(직접 경험;;), 머다(Murda) 3 모델이었는데 G5까지 추가합니다. 으윽;;;;
아래는 퍼온 사진.
ㅆㅃㅃ군이 찍었던 사진으로 기억하는데... 그냥 커프 나사를 조이기만 했는데 저렇게 됐다고 한 듯;;;; 스케이트는 G4.1 이었던가... -.-a

G4와 머다3 사이에 발매되었던
시마(Shima) 6 나 시마 7 도 커프 너트가 바스라져야 정상(-_-;;)인데 저의 시마 6는 아직까진 말짱하네요. (G5보다 훨씬 많이 탔습니다.)
완전 신형(?)인 SL 아라곤2의 커프 너트도 말짱합니다. ^^;;
한방에 정리하는 레이저의 특징은 아래에...
Razors(레이저)의 장단점 // SL, 제네시스, 컬트
http://comablade.com/xe/322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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