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크리스 파머(Chris Farmer) // 샤도(Xsjado) Sk8s / 어그레시브 인라인



the Farm



http://www.everythingxsjado.com/node/586













http://www.everythingxsjado.com/node/601











파머는 스몰쉘을 쓴다능~

3번째 사진은 CO 프레임에 금간 거냐능~?

ㄴ 2011년 5월 13일 내용 추가 - 프레임의 몰드 라인이었네요. ㅋㅋ
 
                                           http://faaeee.egloos.com/10709005





파머 4.1 사진은 아래에...

샤도(Xsjado) 크리스 파머(Chris Farmer) 4.1 // 4.2, Bakerized, AM
http://comablade.egloos.com/4963180



덧글

  • faaeee 2011/04/28 07:14 #

    어맛 ! 이건 사야돼!!
  • 코코마 2011/04/28 08:47 #

    용몰 창고에 있는 파머3를... 딱!
  • faaeee 2011/04/28 07:14 #

    이거시 진정한 올화이트 하학 !
  • 코코마 2011/04/28 08:48 #

    유지하기도 힘든 화이트 따위!

    난 블랙이나 그레이가 좋다!
  • faaeee 2011/04/28 07:15 #

    올해는 발로 올화이트 vs 샤도 올화이트 의 대결구도!! ..

    라기에는 .... 헐 ..
  • 코코마 2011/04/28 08:49 #

    발볼도 너무 다르고

    컨셉도 너무 달라서

    대결 모델이 아닌 듯. ㅋ
  • faaeee 2011/04/28 07:16 #

    OG프래임 금간듯 .. ㅠ.ㅠ 특히나 3,4번 쪽이라서 의혹이 확신이 감 ㄷㄷㄷ
  • 코코마 2011/04/28 08:50 #

    ㅠ_ㅠ
  • faaeee 2011/04/28 07:16 #

    우왕 .. 파머 요즘도 4X4 휠인가요? 4X4에서 화이트휠 안 나올텐데 , 일부러 레알 올화이트 맞추느라고 휠도 어디서 블랭크 화이트휠을 구해서 지극정성으로다가 셋팅욥 ㄷ
  • faaeee 2011/04/28 07:17 #

    그런데 이저 한정판? 아오 ㅠ.ㅠ

    샤먼 화이트 되팔이 확인사살이욥 ㅠ
  • 코코마 2011/04/28 08:50 #

    파머3 있잖여~ :P
  • faaeee 2011/05/13 02:21 #

    아 ㅋ
    이거 확인하려고 여기까지 글다시 읽음요 ㅋ
  • 코코마 2011/05/13 12:35 #

    응 ㅋ

    나도 니 블로그에서 글 봤다.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