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크리에이트 오리지날(Create Originals) 프레임(Frame) 박살기 추가욤~ // 크리에이트 뽀사지날 Review / 사용기 & 인터뷰







This is some bullshit. I fall on a stupid grind and i fall roll and my foot smacked the ground and boom..............



This is my 3rd pair ive broken this year.



Posted by: Fmskater4life



그라인드를 실패해서 떨어졌는데 착지도 잘못해서 프레임으로 바닥을 쳤더니 프레임이 박살났다고.... -_-;;

올 해 3번째 깨먹은 (CO?) 프레임이라고.









I would but they break so damn easy on the weirdest things. Mine busted riding stairs.... Snapped the back end of my frame clean off. See?



Posted by: cptmorg





덧글

  • 어쿠 2011/11/29 13:34 #

    으힉 살살 타야지~~ ㅋㅋ
  • faaeee 2011/11/29 14:55 #

    저 그래픽이 뭐길래 자주박살나는걸 세번이나 탄답니까 ㅠㅠ
  • 코코마 2011/11/29 16:31 #

    미쿡이라면 깨진 거 보내면 새 걸로 다시 받으니깐~ :D
  • 코코마 2011/11/29 16:31 #

    한쿡도 유효하지만

    미쿡까지 보내는 배송비는 본인 부담이라고...
  • faaeee 2011/11/29 14:57 #

    저 얇은 부분이 항상 깨지네요
    휠로만 정확히 랜딩하지 않으면
    스스로 와자작 부숴져서 랜딩 스킬을
    상기시켜주는 친절항 프래임 ㅠ
  • 코코마 2011/11/29 16:32 #

    와사삭!!!
  • faaeee 2011/11/29 14:59 #

    그렇다고 싸지도 않아요 ㅠ
    지씨 페더투 풀셋 보다
    크리에이티브 바디 온리가 더 비쌈
    유래없는 명품 마케팅 지씨 ㅈ까!!
  • 코코마 2011/11/29 16:33 #

    너도 언능 CO 프레임 타보라능~ 하학!
  • 어쿠 2011/11/29 15:12 #

    마모도 잘 안되는편이고 그라인드감도 딱 좋은데 그 경도 때문에 잘 깨지는듯요. 좀더 무르면 잘 갈릴테고...
    빨리갈리면 갈려서 바꾸고 안갈리면 깨져서 바꾸고 이거 진퇴양란 이네요 ㅋㅋㅋ
  • 코코마 2011/11/29 16:34 #

    프레임 디자인과 재질이 조화를 이루이 않으면 저렇게 됨. ㅋ


    미쿡 내에서는 저렇게 깨지면 다시 새걸로 바꿔주니까 걍 탈 수 있지만

    한쿡에서는 좀 번거로울 듯.
  • faaeee 2011/11/29 21:25 #

    아! 맞다! 전에 빌리오닐이 사용중 뿌사진거는 교환해준다던데 이 친구 지금까지 걍 교환받아서 탄거였으면 계속 탈만 하기도 .. -_-

  • 코코마 2011/11/29 21:57 #

    ㅇㅇ
  • faaeee 2011/11/29 21:25 #

    저저 프래임 더러워진거에 비해서 그래픽 깨끗한것좀 보소!!

    저 맛 ! 저 간지에 OG 타는듯!

    어맛?!
  • 코코마 2011/11/29 21:58 #

    프레임이 더러워진다 싶으면

    옆치기를 합니다!!!


    며칠 후 새걸로 돌아오는 CO 프레임! 하학!!!
  • faaeee 2011/11/29 21:26 #

    크리에이티브 바씬게 아예 교환할거 감안해서 존나 비싸게 계속 파는듯 ;

    크리에이티브 라이트 라고 해서 저 그래픽 부분 두껍게 블랭크로 처리해서 나오면 ..

    걍 카이져를 탑니다 ..

  • 코코마 2011/11/29 21:58 #

    엥? 그런 게 있었남?

    걍 몸통만 파는 거 아님???
  • faaeee 2011/11/29 21:27 #

    저거 진짜 재질이 문제가 아니라 저 그래픽 판부분이 너무 얇아요!!
  • 코코마 2011/11/29 21:58 #

    ㅇㅇ
  • 코코마 2012/01/15 07:53 #

    재질도 문제 맞는 듯.. ㅋ


    와사삭 @ 코리아
  • faaeee 2011/11/29 21:27 #

    이 사진 그루브만 보면 전에 굴님 발로 프래임 집앞 뉴스팟에서 3번탄거보다 더 쌔건데 저리 개발살 난거 보믄 아오!!
  • faaeee 2011/11/29 21:29 #

    그런데 저는 절대 안깨지게 탈 자신 있는데

    크리에이티브 프래임 무려 2개나 샀는데 두개 다 라지라서 타기 싫은 저는 웁니다 ㅠ.ㅠ
  • 어쿠 2011/11/30 00:59 #

    현재까지 사용해본 결과 내구성 은요

    카이져 다야프렘> 발로기본 프렘>co>플루이드2 ≥페더라잇2
    플루이드 사용해본지가 오래돼서 정확하진 않습니다만 비스무레 합니다

  • 코코마 2011/11/30 01:05 #

    오오!!
  • 동민 2011/12/01 12:56 #

    진리의 다이아몬드!
    근데 액슬구멍 ㄷㄷㄷ
  • 어쿠 2011/11/30 01:28 #

    발로 기본 프렘이 있는한 또가닥도 무섭진 않습미다!! 단지 무거워 삽질을 할뿐...
  • 코코마 2011/11/30 01:39 #

  • 코코마 2011/12/01 01:24 #

    아! 본문에 있는 저 프레임은 한달도 안 쓴 거라고 하네용 ^^;;;
  • 코코마 2012/03/04 13:22 #

    뽀사진 프레임 사진 추가염~ 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