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레이저(Razors) SL 아이콘즈(ICONS) 2 커스텀(Custom) // 트러스트(Trust) 라이너(Liner), GC FLT2 - Razors(레이저)



레이저(Razors) SL 아이콘즈(ICONS) 2 미디움(Medium; 260-270mm(US 8-9) 공용) 쉘(Shell)
+ 트러스트(Trust) 카탈리스트(Catalyst) 라이너(Liner) 화이트(White) 260mm(US 8) // I ♡ Trust :D
+ 레이저(Razors) SL 쇽업소버(Shock Absorber)
+ 그라운드 컨트롤(GC; Ground Control) 페더라이트(Featherlite) 2 프레임(Frame) 미디움(Medium) // Turquoise !? 중고로 사서 무슨 색인지 잘 모르겠음. -.-a
+ 디나이얼(Denial) 팀(Team) 휠(wheels) 2010 LE 59mm/92A
+ 검정색 말랑 깔창(Insole)



* 라이너는 제네시스에서 쓰던 그대로 뒤꿈치 양옆에 뽕스텀이 된 상태





*** 2012년 1월 7일 여의도 스케잇힝 후기 ***

0. 대망의 2012년 첫 스케잇힝!! ㅠ_ㅠ)/

   일반 면양말을 신고 탐.



1. 와우!!! 페더라이트2 프레임 완전 가벼워!!! ㅠ_ㅠ)/

   그전까지 쓰던 GC 듀얼 인젝션(DI) 프레임보다 훨씬 가벼움.

   발놀림도 가볍고... 하학!

   밀리는 속도도 빠름. ㅋ



2. 근데, 프레임이 좀 높음 -,-;;;

   휠도 59mm를 낑궈놔서리 제자리에서 로얄, 탑 계열 자세 잡는 게 잘 안 됨. ㄷㄷㄷ

   타는 데도 약간 지장있었음. -,-;;;;


   겨울이라 스케이트가 딱딱해진 이유도 물론 있겠고,

   간만에 탄 거라서... 감이 떨어진 면도 있을테고... 음...


   로얄 계열 그라인드 할 때 발이 심하게 서지 않으면서, 상당히 눕는 그라인드 각도가 나왔고

   탑사이드 계열 그라인드 할 때는 주행으로 가는 경우가 많았음. ㅋ



3. SL 쉘에 트러스트 라이너는 궁합이 잘 맞음. 히힛!


   디나이얼 휠은 접지력이 우수했음.

   강도(경도?)가 92A로 높은 편이지만 접지력이 좋았고... 그래서인지 잘 닳아질 것만 같은 느낌이 살짝 들었음. ㅋ





*** 2012년 2월 12일 여의도 스케잇힝 후기 ***

0. UFS 드론에 잘 맞는 라이너를 찾은 기념으로 UFS 드론만 연달아 타다가

   세번째 타던 날 좀 발리고 나서 -_-;;; // 쉘 끈이 좀 강하게 묶어졌던 듯!?

   정통 어글, 레이저로 돌아옴. ㅋ


   * 정통 어글 레이저는 프레임이 쉘의 정중앙 라인을 지나는 편이라 주행감이 좋음

      위의 특징때문에, 프레임이 안쪽(네거티브 방향)으로 약간 들어가면서 그라인드를 쉽게 해주는 렘즈나 USD UFS 드론 보다는 그라인드를 하기가 어렵긴 하지만, 쉘의 끈을 충분히 느슨하게 하고 탈 수 있어서 전체적인 그라인드 감도 나쁘지 않음. ^^

      렘즈나 USD UFS 드론은 쉘의 끈을 적당히 느슨하게 해서 타기가 좀 어려운 편. // 개인차나 라이너 차이에 따라 안 그렇기도 하겠지만... 대체로 그렇다고 봄. 렘즈는 쉘의 발 중간 부분이 비정상적으로 넓고, UFS 드론은 쉘의 끈을 느슨하게 조이면 쉘이 접히다가 찢어짐. -,-;



1. 역시 정통 어글, 레이저야! 라며 재미나게 탔음. ㅋ

   지난번에 제로스핀 폰스타를 해본 기념으로다가 제로스핀 피쉬브레인을 시도해봤는데 굉장히 안정적이었음. ㅎㅎ

   (물론, 본인 실력 때문에 탑사이드가 아닌 휠로 주행을 하는 경우가 더 많음. ㅋ;;)


   트루탑폰은 UFS 드론의 스켓빨로 잘 걸린 건가 했었으나, 레이저 SL로도 느낌 차이가 거의 없었고...


   신기했던 점은, 소울 계열 그라인드를 할 때 엣지가 잘 먹여졌다는 것! -o-a

   그 전까지는 SL의 넓은 솔판이 돌 윗면에 밀착되면서 엣지가 금방 풀렸었는데... 신기하게도 앨리웁 소울을 걸 때 소울발이 엣지 먹인 각도로 잘 버텨졌음.

   발목을 좀 느슨하게 해서 그런건지, 솔판 테두리가 충분히 갈려 나가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음. ㅎ



2. 디나이얼 59mm 휠은 크다는 느낌(그라인드를 할 때 걸리적거리거나)은 없었고

   접지력도 양호했음.





한방에 정리하는 레이저의 특징은 아래에...

Razors(레이저)의 장단점 // SL, 제네시스, 컬트
http://comablade.com/xe/322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