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렘즈(Remz) HR 1.2 // 트러스트(Trust) 카탈리스트(Catalyst) 라이너(Liner), GC 페더라이트(Featherlite) 2 - Remz(렘즈)





* 용원이가 찍어준 거. ㅎㅎ

   스켓이 더 이쁘게 보이네 +_+







렘즈(Remz) HR 1.2 미디움(Medium; 260-270mm(US 8-9) 공용) 쉘(Shell)
+ 트러스트(Trust) 카탈리스트(Catalyst) 라이너(Liner) 화이트(White) 260mm(US 8) // I ♡ Trust :D
+ 그라운드 컨트롤(Ground Control) 페더라이트(Featherlite) 2 프레임(Frame) 퍼플(Purple) 미디움(Medium)
+ 슈레드와이저(Shredweiser) Steve Gas Station 59mm/89A 휠(Wheel)
+ 검정색 말랑 깔창(Insole)



* 플랫-컷(Flat-Cut) 커프(Cuff)
+ 렘즈(Remz) 0702 스트랩(Strap) // HR 1.2 스트랩은 길이도 짧고 고무 태그가 걸리적거리는 위치에 붙어있어서 사용이 불편함 -,-;;;



*** 2012년 9월 16일 여의도 스케잇힝 후기 ***

0. 일반 면 양말을 신고 탔습니다.

   라이너는 복사뼈 아래쪽 부분에 약간의 뽕 추가 커스텀이 되어 있습니다.



1. 라이너를 바꿨는데도 발톱이 여전히 눌림. -_-;;;;;;;;;;;


   렘즈 OS나 렘즈 0702 때는 못 느꼈던 통증인데

   HR 1.2는 기본 라이너나 트러스트 라이너 모두 발톱이 눌림 ㅠ_ㅠ;;;;;;;;;;

   좀 심하게 눌리는 편인데... 타다보니 점점 나아져서 걍 참고 탐.

   통증이 아주 없어지지는 않았음 -,-;;;


* 렘즈 오리지날은 스킨이 쉘의 안쪽에도 붙어 있어서, 렘즈 OS 에 비해 내부공간이 스킨 두께만큼 짧고 낮고 좁습니다.



2. 라이너를 바꿨는데도 발 중간 부분이 헐렁함 -_-;;;;;;;

   하지만 렘즈 HR 1.2 기본 라이너 때는 스포츠 양말을 신고도 도저히 못탈 정도였고

   트러스트 라이너는 '중간 부분이 좀 헐렁한데!?' 정도의 느낌으로... 걍 적응해서 탈 수 있었음.


   결정적인 차이는 탑사이드 그라인드를 할 때, 새끼발가락 뒤쪽에 아무런 통증이 없었다는 점. ㅋ

   이거슨 렘즈를 탈 수 있느냐, 없느냐를 결정짓는 아주 큰 차이!



   발등은 더 빵빵해져서 끈 구멍을 하나 덜 끼울 수 밖에 없었고

   부츠의 끈을 조이면 발등이 고정되는 느낌이 남. ㅎ

   발등 부분도 성공!



3. 라이너를 바꾸면서 커프의 세팅을

   '플랫-컷 커프 + 커프에 스트랩'으로 바꿨는데

   불편한 점 없이 탈 수 있었음.


   아! 스트랩이 길게 삐져나오는 부분은 보기 안 좋았음. ㅋ


*** 기본 라이너에서는 '쉘 돌기에 스트랩 + 커프에 버클' 셋업으로 탔었으나, 렘즈 오리지날 커프의 빈약한 버클 프로텍터때문에... 단 1회의 스케잇힝에서도 버클이 왕창 휘어져버려서 어쩔 수 없이 스트랩으로 바꿨음 -,-;;; 커프가 (세팅한 정도로) 단단히 고정되는 느낌은 스트랩이 버클보다 떨어지지만 어쩔 수 없음. -_-;



4. 트루 밸런스는 확실히 서 있기가 편함. ㅎ

* 다른 스케이트는 다 이러니까 딱히 장점이라고 하기는 뭐하지만... 그래도 예전 렘즈보다는 장점인 듯. ㅋ



5. 기존 통솔판에 비해서 솔판 뒤쪽이 좁아진 느낌이 나던 거는

   앞쪽 솔판이 좀 갈려나가서인지... 이번 스케잇힝에서는 그런 느낌이 없었음. ^^a



6. 커프에는 전혀 안 찔렸음.

   이건 기본 라이너 때(쉘 돌기에 스트랩 + 커프에 버클 셋업)도 마찬가지였음.





한방에 정리하는 렘즈의 특징은 아래에...

Remz(렘즈 또는 Remedyz 레머디즈)의 장단점 // 오리지날, OS
http://comablade.com/xe/naekong/326



* 즐거움의 어그레시브 *
코마 블레이드( http://comablade.com )

핑백

덧글

  • 코코마 2012/09/17 21:48 #

    발등이 빵빵해지니까 스켓이 작아보이네 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