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ad_336x280_2개_하단


제레미 소더버그(Jeremy Soderburg)의 카본 프리(Carbon Free) 그레이(Grey) 세팅법 Sk8s / 어그레시브 인라인





https://vimeo.com/59101616



예전에 봤던 건데 우연히 삘받아서 뻘포스팅 개시 ㅋㅋ





눈팅으로 즐기는 소더버그의 카본 프리 셋업!!! 쫘좐~



1. 프레임 사이즈

1, 4번 휠이 부츠 바깥으로 살짝 나오는 정도의 길이. (부츠나 프레임 사이즈는 모름)

딱 적절한 듯! 굳굳~



2. 프레임 세팅

플랫 프레임으로 프리스타일 세팅. 안티락커 휠의 도움보다는 스케이트의 무게 감소를 더욱 중요하게 여기는 건가! ^^a

... 싶었으나 기본으로 장착된 안티락커 휠이 언더커버 그라인드 락이라면 1모델은 48mm 2모델은 44mm 로 너무 커서(?) 빼버린 걸 수도. ㅋㅋ

* 참고로 GC 안티락커 휠은 42mm



3. 휠 사이즈

잘 보이지는 않지만 (모델 검색도 귀찮;;; ㅋ;;;)

장착 가능한 최대 사이즈로 사용 중인 듯??? 빠른 주행 고고!!



4. 부츠 끈 세팅

발등 스트랩 아래쪽까지만 묶고 타는 것으로 보임. 발목 앞쪽은 끈으로 묶지 않음. 오호~ 카본 프리는 발등도 프리하게 타야 제맛!?!?



5. 발등 스트랩 세팅

발등을 누르지 않을 정도로 아주 느슨하게 해서 타는 것으로 보임. +_+ ㄷㄷㄷ

소더버그에게는 발등 스트랩 따위는 디자인적인 요소에 불과한 것인가!!!



6. 버클 세팅

USD 카본(프리)용 버클을 써본 적이 없어서 저 정도로 스트랩이 남으면 얼마나 조인 건지는 파악이 안 되나... 4, 5번 항목을 감안했을 때, 버클은 상당히 강하게 조여서 타는 듯. -.-a



7. 결론

소더버그 짱짱맨 / 카본프리 그레이 예쁘다







Jeremy Soderburg - Carbon Free Grey

https://vimeo.com/59101616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